귀염성 없는 도련님과 어떻게든 친해지려는 메이드. 이 둘을 중심으로 돌아가는 판타지 세계의 일상. 
판타지/로맨스/일상 
93 157
죽은 자들이 사후세계를 가기 전 거쳐가야하는 시청(屍廳)... 매일 매시각, 아직 살 날이 한참 남았던 어린아이부터 신체가 너덜해진 청년과 노인들까지, 각자의 사연을 안고 시청(屍廳)을 찾는다. '죽은 자는 말이 없다'지만...이 곳 시청(屍廳)에선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다. 사람들과의 관계, 삶과 죽음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게 하는 작품. 시청(屍廳)."  
드라마/판타지/일상 
2 32
들개들, 벼랑 끝에서 아귀떼를 만나다. 
19
판타지/스릴러/공포 
6 54
폭우가 내리던 밤 갑자기 사라진 동생. 사이코메트리 초능력자인 도영은 떨어져 있는 신발을 만져보고 도희가 납치됐음을 알게 되는데, 그때부터 수수께끼의 인물들이 도영을 습격해오기 시작한다. 지구와 균형을 이룬 다른 세계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도영. 그리고 밝혀지기 시작하는 ‘초능력’과 이세계 '리브리엄'의 정체…! 
판타지/액션 
26 62
알고보니 그 남자가 사람을 잡아먹는 괴물이라고? 
드라마/판타지/로맨스 
15 30
신이라 불리는 방울,그 방울의 선택을 받은 약소국의 어린왕 홍령과 방울의 비밀을 둘러싼 과거와 현재 이야기. 
판타지/액션 
105 86
내가 여기에 온 이유와 목적은 바로 이 남자, 이윤호를 바뀌게 하는 것! 이윤호는 좋은 집안에서 부족함 없이 살아왔지만, 가세가 기울자 모든 것이 나락으로 떨어졌다. 유일한 안식처였던 그녀 마저 처절한 배신으로 떠나버리자, 마음의 위안을 찾다 보니 피규어에 빠진 오타쿠가 되어있었다. 그러던 어느날 인터넷에서 한정판 피규어를 구매했는데 진짜 여자사람이 배달되었다?! 그녀의 첫사랑 이윤호를 위한 찌질이 오타구 갱생 프로젝트 " 
19
성인/판타지 
22 22
20년 후 대한민국의 한 국제도시, 잔학무도한 의학기업을 추적하는 김탐정의 하드보일드 액션대작! 
19
성인/드라마/판타지/액션/공포 
6 89
사람을 잡아먹는 괴물 '감염자' 나는 괴물이 되었다 
19
판타지/액션/공포 
62 119
어느 먼 미래- 마법과 과학의 세계가 멸망하고 그로부터 약 200년 후, 살아남은 인간들의 노력으로 서서히 복구되어가던 세상엔 언제부턴가 악마에 대한 소문이 떠돌고 있었다. 
판타지/액션 
4 31
할머니와 할머니의 친구집으로 놀러가게 된 뽀뽀바. 하지만 수상한 괴물이 나타나 비행기를 탈 수 없게 되고, 여행은 엉망진창이 되고 만다! 순간이동을 할 줄 아는 할머니, 성격 괴팍한 치유 능력자, 공간을 마음대로 다루는 초능력자까지, 괴상한 초능력자들로 시끌벅적한 하얀 언덕 시쿠카크카크! 설원에서 펼쳐지는 초능력X히어로X코믹X판타지! 
19
판타지/액션 
3 92
조선과 일본간의 7년간의 전쟁. 단 하나의 목적으로만 길러진 비밀병기. 적진을 뚫고 적장을 제거하라. 

판타지/무협 
11 33
길거리에서 생전 처음 보는 귀여운 여자와 부딪힌 주인공(남). 설마... 겨우 그런 걸로 성별이 뒤바뀌다니?! 남친과의 약속 때문에 서두르던 그녀 대신에 데이트를 가게 되었는데... 목적지는 호텔! 남친이 샤워를 하는 동안 참지 못하고 고간에 손을 뻗자... '하으으읏...!! 여자의 몸은 왜 이렇게 민감한거야!!' 
19
성인/판타지 
60 44
유난히도 추운 3월, 눈이 오는데 자전거까지 도둑맞은 강하는 개강 첫 날부터 우울하다. 짜증나는 일은 계속 쌓이는데 새학기다운 신선한 일이라곤 하나도 없다…고 생각했다. 이웃사촌이 눈 앞에서 개구리로 변하기 전까지는! <순정바로미터> 산사 작가의 사제관계 캠퍼스 로맨스,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판타지/일상/순정 
34 68
무기, 폭력, 전쟁. 모든 문명은 파괴되고 오만에 대한 댓가를 충분히 치루었다고 생각했을 때, 노란 비는 인류를 찾아왔다. 지옥 끝에서도 운이 좋은 자들은 비를 피할 수 있었지만, 그렇지 못한자는 '그것들'로 바뀌어갔다. 인류의 마지막을 향해 폭주하는 하드코어 SF 액션. 
판타지/액션/스토리 
6 102
에릭과 윌, 두 중년 아저씨의 직업은 기록사. 다만 역사나 사건을 기록하는 것이 아니라 기이한 생물들을 찾아 기록하는 것이 다른 점이라면 다른 점이랄까? 특이한 발명품으로 신기한 생물들을 찾아다니면서 벌어지는 소소한 영국풍 어드벤처들, 함께 따라가 보시지요! 
판타지/일상 
6 54
평화를 위해 오랜 시간 억압되어 잊혀진 장군들. 마침내 힘이 해방되며 그 존재감을 드러내게 되는데... 폭력의 시대가 열리고, 장군들은 전쟁을 시작한다. 여전히 긴장감 넘치는 전개, 더 과감한 액션! <호박장군> 2부 '군쟁' 시작! 
판타지/액션 
9 128
“궁궐 깊은 곳에서 펼쳐지는 치열한 권“궁궐 깊은 곳에서 펼쳐지는 치열한 권력의 다툼 속에서 그들은 금지된 사랑을 꿈꾼다“ 중국을 휩쓸고 이어 일본까지 강타한 황궁 로맨스! 
판타지/로맨스 
45 12
사람 냄새 
드라마/판타지 
16 32
게임으로 애지중지 키워 온 도련님이 43번째 죽은 날, 이상한 목소리와 함께 기묘한 44회차가 시작되었다. 처음 듣는 직업에, 새로운 캐릭터와 스토리. 알 만큼 안다고 생각했던 게임에서 일어나는 예측 불가한 일들. 게다가 육성+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아니랄까 봐 자꾸만 내게 다가오는 새 캐릭터까지? 과연 이번 44회차에서는 도련님을 지킬 수 있을까? 
판타지/로맨스 
5